본문 바로가기

♥FROM.BTOB/- SNS

[140623] 비투비 이창섭 트위터 업뎃 (부제:창섭아 화이팅, 예지앞사♥)

[140623] 비투비 이창섭 트위터 업뎃 (부제:창섭아 화이팅, 예지앞사♥)

 

 

 

 

 

 

 

 

~~~~~~~~~~이창섭 라디오 고정~~~~~~~~

 

갠적으로 비투비 내에서 음색깡패로 일반인들에게 널리널리좀

파워널리 알리고 싶은 1위에 꼽고싶은 창서비

 

창서비가 가요광장에 고정으로 저번주부터~~~~~~~♥

혼자하는 라디오 고정에다가, 노래까지 불러야되서 그런지

긴장도 많이하고있는듯!

 

ㅠ_ㅠ 평소 하는데로만 하면 어딜가나 사랑받을 st인데

아직은 긴장많이 해서 실력발휘를 제대로 못하고 있는 것 같은 창서비ㅠㅠㅠ

그래서 걱정많은데, 용기있이 해내겠다고 말하는 멋진 창서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창서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가 응원한다ㅠㅠㅠㅠㅠ

 

(*)

오늘 가요광장 pd님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창섭이보고

내아들 다음으로 귀엽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럴만하디...

 

진짜 씹덕터지는 창서비ㅠㅠㅠㅠㅠㅠ

창섭아 길에서 실제로 보면 누나가 진짜 예뻐해줄게.. 제발....

한번만 길에서 보자

선정릉, 마포, 강남, 건대, 신촌, 홍대 다 좋아

어디든.... 마주쳐줘!!!!!!! 어깨빵당해도좋아!!!!!!!!!!!!!!!1

 

 

 

 

 

 

그리고 자꾸 예쁘게 말하고 예쁜 표정짓는 창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섭이 보느라 진짜 아무생각없었는데

그거 알아..?

 

창문....

소오름...

예전에 시아준수였나ㅠㅠㅠㅠㅠㅠㅠ 그느낌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섭이 가요광장에는 멜로디보다는

박시환님 팬분들이 꽤 많이 오시는거같던데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려 누나도 조금 안정적이게 되면 연차내고 간다

누나가 간다!!!!!!

그때까지 쭈욱... 라디오고정으로 매주월욜마다 좋은 노래 들려줘 ♥

 

 

 

 

 

그래서 보정했는데

너무 밝아진 나머지

창문뒤가 너무 무서워짐..ㅠㅠ

 

 

 

 

 

그래서 급하게 블라인드를 내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붙스킬 사용으로 포토샵 고자손인증이 +5 되었습니다...

 

이상하다 분명 포토샵 꽤 할줄알았던것 같습니다만..?

 

 

 

 

 

 

 

여튼 아 요즘

이창섭때문에 진짜 미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는짓이며 말투며 표정이며 진짜 마이웨이

얜 일부러 팬조련하는거 아닌데... 난 그와중에 조련당하고있어

난 진짜 조련당한다 창섭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너에게 온 마음 다 주고싶을정도야..

사랑한다...................이창섭아!!!!!!1

진심...

 

여러가지 서폿 준비중이니까 먹고 힘내고 용기내서 화이팅!!!!!!!!!

요즘 트윗 잘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운 창서비를 위한 포스팅 끄읏.

 

 

기승전 창섭아 사랑해 ^_^♥